CS CENTER

1544-9593


OPEN AM 11:00 - PM 06:00
LUNCH PM 12:30 - PM 01:30
SAT, SUN, HOLIDAY OFF


BANK INFO


국민 914801-01-890544

농협 301-3215-7949-41

신한 140-011-124726

예금주 (주)제이엠탑

    •  
    •  
  • 커뮤니티

  • NOTICE 더보기  

    • 적립금 사용 방법 안내 2017-09-20

      이뻐2% 회원가입 시 1000원의 적립금을 적립해드리고 있으며, 모든 결제 방법과 함께 사용 가능합니다.

      적립금은 2만 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합니다.

      (2만 원 이하 결제 시 적립금 사용란이 나타나지 않은 점 참고 바랍니다.)

      주문 취소 시 사용하신 적립금은 모두 환급되며, 실 결제 금액만 환불 처리됩니다.

      부분 취소의 경우 취소 상품을 제외한 나머지 상품 금액이 2만 원 이하가 될 시에도 적립금 사용이 취소된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품절 및 배송지연으로 인한 취소의 경우에도 위의 내용은 같습니다.)

    • 입고지연 상품의 배송에 관한 공지사항 2017-07-13

      미리 입고지연이라고 공지가 되어 있는 상품의 경우

      다른 상품과 함께 구매 시에 같이 지연상품 입고 이후 발송된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만약, 다른 상품 먼저 수령을 원하시는 고객분들께선

      주문을 따로따로 해주셔야 하며,

      부분 배송을 원하시는 경우엔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을 해주셔야 가능한 부분입니다.

      (입고지연 상품을 제외한 금액이 무료배송 기준인 6만원 이상인 경우에도 위의 내용은 같습니다.)

    • 구정 연휴 배송 & 이벤트 안내 2017-01-24

      /구정

       

       

    • 이뻐2% 카카오알림톡 서비스시행 안내입니다. 파일첨부 2%이뻐 2016-12-19

      알림톡 안내

    • 폭언, 욕설 외 부당요구 근절 캠페인 2016-05-30

      안녕하세요! 이뻐2% 운영진입니다.


      예전부터 그랬지만, 저희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들 중에서 간혹 심한 욕설이나 부당한 요구를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먼저 고객님들께 불편을 드려 죄송한 마음입니다.
      하지만 공장에서 물품 납기기한을 어기거나, 상품이 잘못 들어와서(불량 등)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최선을 다해 보완점을 찾아서 고객님들께 신뢰를 받을 수 있는 쇼핑몰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만, 앞에서 말씀드린 것 처럼 입에 담지 못할 욕설이나, 인격모독, 억지요구등에 대해서 중단해주시기를 정중히 부탁드렸는데도
      불구하고 멈추지않으시는 분들에 대해서는 강력한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쇼핑몰에서 일하는 상담원 분들도 누군가의 귀한 자식이고, 쇼핑몰에서 아끼는 소중한 직원들입니다.
      저희가 잘못을 한 것에 대해서는 용서를 구하고, 최대한 보상을 하겠지만,
      상담원들이 하루종일 상처받고 힘들어하는 것을 보고만 있을 수는 없습니다.


      무엇보다, 고객님이 불편을 겪으시기 전에 발빠르게 움직일 수 있는 쇼핑몰 이뻐2%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형법 제307조 (명예훼손)

      ① 공연히 사실을 적시하여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2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 또는 5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② 공연히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여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5년 이하의 징역, 10년 이하의 자격정지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2.형법 제311조 (모욕)-인격모욕죄

      공연히 사람을 모욕한 자는 1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 또는 2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3.음성전화나 휴대폰 문자메시지 형태로 상대방에게 '공포심'이나
      '불안감'을 유발하는 심한 욕설 또는 협박성 내용이 담긴 휴대폰 문자메시지를
      반복적으로 전송한다거나 하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65조 1항 3호를 적용,처벌할수 있습니다.


      제65조(벌칙) ①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자는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포심이나 불안감을 유발하는 말,
      음향,글,화상 또는 영상을 반복적으로 상대방에게 도달하게 한 자

      ②제1항 제3호의 죄는 피해자의 명시한 의사에 반하여 공소를
      제기할 수 없다.

    • 교환 / 반품 접수 안내 파일첨부 2016-05-25

      교환 / 반품

    • 휴대폰결제 및 실시간계좌이체 취소 처리 방식 파일첨부 2016-01-21




  • FAQ 더보기  

    • 입고 지연 상품이랑 같이 구매했는데 다른 것들 먼저 보내주시면 안 되나요? 2017-07-13

      미리 입고지연이라고 공지가 되어 있는 상품의 경우

      다른 상품과 함께 구매 시에 같이 지연상품 입고 이후 발송된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만약, 다른 상품 먼저 수령을 원하시는 고객분들께선

      주문을 따로따로 해주셔야 하며,

      부분 배송을 원하시는 경우엔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을 해주셔야 가능한 부분입니다.

      (입고지연 상품을 제외한 금액이 6만원 이상인 경우에도 위의 내용은 같습니다.)

    • 게시판에 글 남기고 답변을 보려는데 글이 없어졌어요. 2%이뻐 2017-05-18

      이뻐2% 회원인 경우에는 로그인-my shop-(스크롤 내린 후 하단쪽) my board 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비회원인 경우 게시판에서 이름으로 검색한 후 해당글을 찾아서 확인 해주셔야 됩니다.

    • 방문 수령이 가능한가요? 2%이뻐 2017-05-18

      고객님께서 직접 사무실로 방문하여 수령도 가능하지만, 저희가 재고를 쌓아놓고 판매하는 형식이 아니기 때문에
      꼭! 방문 전 고객센터(1544-9593)로 연락 주셔서 상품이 있는지 방문 당일 재고 확인 후 방문 부탁드립니다.


      결제 완료된 주문 건은 재고가 모두 준비되어 있으면 이뻐2% 사무실에 방문하셔서 상품을 수령하실 수 있으며,
      주문서를 작성하지 않은 경우 사무실에서 상품 수령 후 현장에서 현금결제 or 계좌이체해주시면 됩니다.


      * 사무실에서 사이즈가 있는 상품에 한해서만 간단한 피팅은 가능하나, 장소가 협소한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 반품 게시판에 반품 접수 했는데 기사님이 언제 오시나요? 2%이뻐 2017-05-18

      교환/반품문의 게시판에 반품/교환 신청을 해주시고, 반드시 대한통운(1588-1255)쪽에도 반품접수를 해주셔야 기사님이 방문하십니다.

      예약 접수가 완료되면 약 1~3일 이내에 기사님이 댁으로 방문하여 상품을 회수해갑니다.


      *기사님과의 스케쥴 약속이나 전달사항 등 고객님께서 직접 확인해주셔야 하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대한통운에 직접 연락 부탁드립니다.

    • 반품은 언제까지 보내야 하나요? 2%이뻐 2017-05-18

      상품 수령 후 주말을 포함한 7일 내로 저희 쪽에 물건이 도착이 되어야만 합니다.

      반품 기간이 지났는데도 불구하고 보내주시는 경우 무통보 반송처리될 수도 있으며, 이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게시판에 반품 유무 의사표현과는 상관없이 저희 쪽으로 도착하는 기간이 7일 이내입니다.)

    • 게시판 비밀번호가 틀리대요. 2%이뻐 2017-05-18

      게시판 작성해주실 때 입력해주신 비밀번호이며(회원가입 시 적어주신 번호가 아닙니다.) 따로 저희 쪽에서 해당 글마다의 비밀번호 확인은 어렵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시 키보드 왼쪽의 Caps Lock가 켜져 있나 확인 후에 입력해주시고 , 켜져 있을 경우 한번 더 눌러 꺼주신 후 다음 재입력해주시길 바랍니다.


      *가급적 평소에 사용하시는 쉬운 비밀번호로 설정해주세요.


    • 배송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2%이뻐 2017-05-18

      주문 날짜 기준이 아닌 입금확인 날짜를 기준으로 최소 2-7일 (단, 법정공휴일/주말 휴무 제외) 정도 소요되어 집니다.

      -제주 및 도서 산간지역의 경우 조금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평일 기준 주문 마감 시간은 오후 4시 입니다.
      (오후 4시 이전의 입금확인 및 결제가 완료가 된 고객님들 순서대로 배송 준비 중으로 절차가 진행됩니다.)


      *신발,가방,악세사리류는 기본배송일보다 최소 1-3일 정도 더 소요된다는 점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이 이외에도 입고 지연 상품이 있는 경우(4일 이상 지연시) 개별적으로 연락(SMS 메시지)을 드리고 있습니다.


  • FAQ 더보기  

    • 입고 지연 상품이랑 같이 구매했는데 다른 것들 먼저 보내주시면 안 되나요? 2017-07-13

      미리 입고지연이라고 공지가 되어 있는 상품의 경우

      다른 상품과 함께 구매 시에 같이 지연상품 입고 이후 발송된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만약, 다른 상품 먼저 수령을 원하시는 고객분들께선

      주문을 따로따로 해주셔야 하며,

      부분 배송을 원하시는 경우엔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을 해주셔야 가능한 부분입니다.

      (입고지연 상품을 제외한 금액이 6만원 이상인 경우에도 위의 내용은 같습니다.)

    • 게시판에 글 남기고 답변을 보려는데 글이 없어졌어요. 2%이뻐 2017-05-18

      이뻐2% 회원인 경우에는 로그인-my shop-(스크롤 내린 후 하단쪽) my board 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비회원인 경우 게시판에서 이름으로 검색한 후 해당글을 찾아서 확인 해주셔야 됩니다.

    • 방문 수령이 가능한가요? 2%이뻐 2017-05-18

      고객님께서 직접 사무실로 방문하여 수령도 가능하지만, 저희가 재고를 쌓아놓고 판매하는 형식이 아니기 때문에
      꼭! 방문 전 고객센터(1544-9593)로 연락 주셔서 상품이 있는지 방문 당일 재고 확인 후 방문 부탁드립니다.


      결제 완료된 주문 건은 재고가 모두 준비되어 있으면 이뻐2% 사무실에 방문하셔서 상품을 수령하실 수 있으며,
      주문서를 작성하지 않은 경우 사무실에서 상품 수령 후 현장에서 현금결제 or 계좌이체해주시면 됩니다.


      * 사무실에서 사이즈가 있는 상품에 한해서만 간단한 피팅은 가능하나, 장소가 협소한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 반품 게시판에 반품 접수 했는데 기사님이 언제 오시나요? 2%이뻐 2017-05-18

      교환/반품문의 게시판에 반품/교환 신청을 해주시고, 반드시 대한통운(1588-1255)쪽에도 반품접수를 해주셔야 기사님이 방문하십니다.

      예약 접수가 완료되면 약 1~3일 이내에 기사님이 댁으로 방문하여 상품을 회수해갑니다.


      *기사님과의 스케쥴 약속이나 전달사항 등 고객님께서 직접 확인해주셔야 하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대한통운에 직접 연락 부탁드립니다.

    • 반품은 언제까지 보내야 하나요? 2%이뻐 2017-05-18

      상품 수령 후 주말을 포함한 7일 내로 저희 쪽에 물건이 도착이 되어야만 합니다.

      반품 기간이 지났는데도 불구하고 보내주시는 경우 무통보 반송처리될 수도 있으며, 이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게시판에 반품 유무 의사표현과는 상관없이 저희 쪽으로 도착하는 기간이 7일 이내입니다.)

    • 게시판 비밀번호가 틀리대요. 2%이뻐 2017-05-18

      게시판 작성해주실 때 입력해주신 비밀번호이며(회원가입 시 적어주신 번호가 아닙니다.) 따로 저희 쪽에서 해당 글마다의 비밀번호 확인은 어렵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시 키보드 왼쪽의 Caps Lock가 켜져 있나 확인 후에 입력해주시고 , 켜져 있을 경우 한번 더 눌러 꺼주신 후 다음 재입력해주시길 바랍니다.


      *가급적 평소에 사용하시는 쉬운 비밀번호로 설정해주세요.


    • 배송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2%이뻐 2017-05-18

      주문 날짜 기준이 아닌 입금확인 날짜를 기준으로 최소 2-7일 (단, 법정공휴일/주말 휴무 제외) 정도 소요되어 집니다.

      -제주 및 도서 산간지역의 경우 조금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평일 기준 주문 마감 시간은 오후 4시 입니다.
      (오후 4시 이전의 입금확인 및 결제가 완료가 된 고객님들 순서대로 배송 준비 중으로 절차가 진행됩니다.)


      *신발,가방,악세사리류는 기본배송일보다 최소 1-3일 정도 더 소요된다는 점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이 이외에도 입고 지연 상품이 있는 경우(4일 이상 지연시) 개별적으로 연락(SMS 메시지)을 드리고 있습니다.


    • 상품후기고객님들의 생생한후기

    REVIEW 더보기  

    • 상품문의어떤점이 궁금하세요

    Q&A 더보기  

    • 문의합니다 NEW 이수정 2017-12-17

      교환문의 드립니다.


      주문번호 : (20171208-0000233)
      핸드폰번호 : 010-5570-0311
      내용 :
      주문한 상품 3건 중 오리지널 스판바지 s만 사이즈 L로 교환 요청합니다.

      주문은 8일, 배송은 13일날 받았는데 오늘 옷을 확인했습니다.
    • 문의합니다 NEW 이하나 2017-12-17

      *성격에 맞는 카테고리를 꼭 지정해주세요!
      입금을 했는데도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꼭 입금문의 카테고리를 이용해주세요.
      카테고리에 맞지 않는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느리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글을 써주시는 경우 조회를 할 수 있는 정보를 적어주시지 않아 답변을 드리기 어려운경우가 많습니다. 아래 양식을 꼭 채워주세요!

      주문번호 : 20171212-0001181
      핸드폰번호 : 010-9292-1091
      내용 : 발송언제 해주시나요? 상품에는 입고지연이나 배송지연이란 말은 없던데
    • 문의합니다 NEW 민부용 2017-12-17

      *성격에 맞는 카테고리를 꼭 지정해주세요!
      입금을 했는데도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꼭 입금문의 카테고리를 이용해주세요.
      카테고리에 맞지 않는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느리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글을 써주시는 경우 조회를 할 수 있는 정보를 적어주시지 않아 답변을 드리기 어려운경우가 많습니다. 아래 양식을 꼭 채워주세요!

      주문번호 :
      핸드폰번호 : 01096135242
      내용 : 주문 취소해주세요 다른걸로 재주문할거예요 ㅠㅠ
    • 문의합니다 NEW 전주희 2017-12-17

      바지가 안맞아서 반품하려하는데 어떻게 해야되나요??
    • 문의합니다 NEW 지현 2017-12-17

      *성격에 맞는 카테고리를 꼭 지정해주세요!
      입금을 했는데도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꼭 입금문의 카테고리를 이용해주세요.
      카테고리에 맞지 않는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느리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글을 써주시는 경우 조회를 할 수 있는 정보를 적어주시지 않아 답변을 드리기 어려운경우가 많습니다. 아래 양식을 꼭 채워주세요!

      주문번호 :
      핸드폰번호 :
      내용 : 아직 주문전인데 혹시 환불도 가능한가요?



WORLD SHIPPING SERVICE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