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CENTER

1544-9593


OPEN AM 11:00 - PM 06:00
LUNCH PM 12:30 - PM 01:30
SAT, SUN, HOLIDAY OFF


BANK INFO


국민 914801-01-890544

농협 301-3215-7949-41

신한 140-011-124726

예금주 (주)제이엠탑

    •  
    •  
  • 커뮤니티

  • NOTICE 더보기  

    • 네이버페이 취소방법 2018-10-08

        


    • 오늘부터 상품 1개 이상 구매 시 깜짝 선물을 보내드려요! 2018-07-17

      안녕하세요 :) 쇼핑몰 이뻐 2%입니다!

      늘 꾸준하게 믿고 구매해주시는 고객님들께

      오늘부터 상품 1개 이상 구매 시 깜짝 선물을 보내 드립니다!

      (2018-07-17 am 11:00 주문건부터 적용)


      정말 소소한 선물이지만, 사도 사도 없어지는 기본 아이템으로 준비했으니 맘에 드셨으면 합니다 :)


      깜짝 이벤트인 만큼 사은품 재고 소진 시에는 이벤트가 종료된다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최대한 많이 준비해놨어요 :)

      모든 사은품은 랜덤으로 발송된다는 점 참고 부탁드려요!


      *최대한 검수 이후에 발송되지만, 혹여나 약간의 불량이 나오더라도 너그러이 양해 부탁드리며,

      (아예 사용이 불가능하다시피 한 경우엔)게시판에 불량 사진을 올려주시면 다음 구매 시 다른 선물로 꼭 같이 보내드릴게요 ♥


      *반품을 진행하시는 경우엔 받으신 선물도 같이 보내주셔야 합니다.


      *세일 상품 및 이벤트 상품(랜덤박스 등) 만원이하 상품 단독 구매 시엔 나가지 않습니다.



      ---------------------------------------------------------------------------------------------------=

      이벤트 종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 페이스북 사칭계정 주의 안내 (피팅모델 관련) 파일첨부 2017-11-15



      참고 부탁드립니다.
    • 적립금 사용 방법 안내 2017-09-20

      이뻐2% 회원가입 시 1000원의 적립금을 적립해드리고 있으며, 모든 결제 방법과 함께 사용 가능합니다.

      적립금은 2만 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합니다.

      (2만 원 이하 결제 시 적립금 사용란이 나타나지 않은 점 참고 바랍니다.)

      주문 취소 시 사용하신 적립금은 모두 환급되며, 실 결제 금액만 환불 처리됩니다.

      부분 취소의 경우 취소 상품을 제외한 나머지 상품 금액이 2만 원 이하가 될 시에도 적립금 사용이 취소된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품절 및 배송지연으로 인한 취소의 경우에도 위의 내용은 같습니다.)

    • 입고지연 상품의 배송에 관한 공지사항 2017-07-13

      미리 입고지연이라고 공지가 되어 있는 상품의 경우

      다른 상품과 함께 구매 시에 같이 지연상품 입고 이후 발송된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만약, 다른 상품 먼저 수령을 원하시는 고객분들께선

      주문을 따로따로 해주셔야 하며,

      부분 배송을 원하시는 경우엔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을 해주셔야 가능한 부분입니다.

      (입고지연 상품을 제외한 금액이 무료배송 기준인 6만원 이상인 경우에도 위의 내용은 같습니다.)

    • 구정 연휴 배송 & 이벤트 안내 2017-01-24

      /구정

       

       

    • 이뻐2% 카카오알림톡 서비스시행 안내입니다. 파일첨부 2%이뻐 2016-12-19

      알림톡 안내

  • FAQ 더보기  

    • 입고 지연 상품이랑 같이 구매했는데 다른 것들 먼저 보내주시면 안 되나요? 2017-07-13

      미리 입고지연이라고 공지가 되어 있는 상품의 경우

      다른 상품과 함께 구매 시에 같이 지연상품 입고 이후 발송된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만약, 다른 상품 먼저 수령을 원하시는 고객분들께선

      주문을 따로따로 해주셔야 하며,

      부분 배송을 원하시는 경우엔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을 해주셔야 가능한 부분입니다.

      (입고지연 상품을 제외한 금액이 6만원 이상인 경우에도 위의 내용은 같습니다.)

    • 게시판에 글 남기고 답변을 보려는데 글이 없어졌어요. 2%이뻐 2017-05-18

      이뻐2% 회원인 경우에는 로그인-my shop-(스크롤 내린 후 하단쪽) my board 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비회원인 경우 게시판에서 이름으로 검색한 후 해당글을 찾아서 확인 해주셔야 됩니다.

    • 방문 수령이 가능한가요? 2%이뻐 2017-05-18

      고객님께서 직접 사무실로 방문하여 수령도 가능하지만, 저희가 재고를 쌓아놓고 판매하는 형식이 아니기 때문에
      꼭! 방문 전 고객센터(1544-9593)로 연락 주셔서 상품이 있는지 방문 당일 재고 확인 후 방문 부탁드립니다.


      결제 완료된 주문 건은 재고가 모두 준비되어 있으면 이뻐2% 사무실에 방문하셔서 상품을 수령하실 수 있으며,
      주문서를 작성하지 않은 경우 사무실에서 상품 수령 후 현장에서 현금결제 or 계좌이체해주시면 됩니다.


      * 사무실에서 사이즈가 있는 상품에 한해서만 간단한 피팅은 가능하나, 장소가 협소한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 반품 게시판에 반품 접수 했는데 기사님이 언제 오시나요? 2%이뻐 2017-05-18

      교환/반품문의 게시판에 반품/교환 신청을 해주시고, 반드시 대한통운(1588-1255)쪽에도 반품접수를 해주셔야 기사님이 방문하십니다.

      예약 접수가 완료되면 약 1~3일 이내에 기사님이 댁으로 방문하여 상품을 회수해갑니다.


      *기사님과의 스케쥴 약속이나 전달사항 등 고객님께서 직접 확인해주셔야 하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대한통운에 직접 연락 부탁드립니다.

    • 반품은 언제까지 보내야 하나요? 2%이뻐 2017-05-18

      상품 수령 후 주말을 포함한 7일 내로 저희 쪽에 물건이 도착이 되어야만 합니다.

      반품 기간이 지났는데도 불구하고 보내주시는 경우 무통보 반송처리될 수도 있으며, 이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게시판에 반품 유무 의사표현과는 상관없이 저희 쪽으로 도착하는 기간이 7일 이내입니다.)

    • 게시판 비밀번호가 틀리대요. 2%이뻐 2017-05-18

      게시판 작성해주실 때 입력해주신 비밀번호이며(회원가입 시 적어주신 번호가 아닙니다.) 따로 저희 쪽에서 해당 글마다의 비밀번호 확인은 어렵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시 키보드 왼쪽의 Caps Lock가 켜져 있나 확인 후에 입력해주시고 , 켜져 있을 경우 한번 더 눌러 꺼주신 후 다음 재입력해주시길 바랍니다.


      *가급적 평소에 사용하시는 쉬운 비밀번호로 설정해주세요.


    • 배송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2%이뻐 2017-05-18

      주문 날짜 기준이 아닌 입금확인 날짜를 기준으로 최소 2-7일 (단, 법정공휴일/주말 휴무 제외) 정도 소요되어 집니다.

      -제주 및 도서 산간지역의 경우 조금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평일 기준 주문 마감 시간은 오후 4시 입니다.
      (오후 4시 이전의 입금확인 및 결제가 완료가 된 고객님들 순서대로 배송 준비 중으로 절차가 진행됩니다.)


      *신발,가방,악세사리류는 기본배송일보다 최소 1-3일 정도 더 소요된다는 점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이 이외에도 입고 지연 상품이 있는 경우(4일 이상 지연시) 개별적으로 연락(SMS 메시지)을 드리고 있습니다.


  • FAQ 더보기  

    • 입고 지연 상품이랑 같이 구매했는데 다른 것들 먼저 보내주시면 안 되나요? 2017-07-13

      미리 입고지연이라고 공지가 되어 있는 상품의 경우

      다른 상품과 함께 구매 시에 같이 지연상품 입고 이후 발송된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만약, 다른 상품 먼저 수령을 원하시는 고객분들께선

      주문을 따로따로 해주셔야 하며,

      부분 배송을 원하시는 경우엔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을 해주셔야 가능한 부분입니다.

      (입고지연 상품을 제외한 금액이 6만원 이상인 경우에도 위의 내용은 같습니다.)

    • 게시판에 글 남기고 답변을 보려는데 글이 없어졌어요. 2%이뻐 2017-05-18

      이뻐2% 회원인 경우에는 로그인-my shop-(스크롤 내린 후 하단쪽) my board 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비회원인 경우 게시판에서 이름으로 검색한 후 해당글을 찾아서 확인 해주셔야 됩니다.

    • 방문 수령이 가능한가요? 2%이뻐 2017-05-18

      고객님께서 직접 사무실로 방문하여 수령도 가능하지만, 저희가 재고를 쌓아놓고 판매하는 형식이 아니기 때문에
      꼭! 방문 전 고객센터(1544-9593)로 연락 주셔서 상품이 있는지 방문 당일 재고 확인 후 방문 부탁드립니다.


      결제 완료된 주문 건은 재고가 모두 준비되어 있으면 이뻐2% 사무실에 방문하셔서 상품을 수령하실 수 있으며,
      주문서를 작성하지 않은 경우 사무실에서 상품 수령 후 현장에서 현금결제 or 계좌이체해주시면 됩니다.


      * 사무실에서 사이즈가 있는 상품에 한해서만 간단한 피팅은 가능하나, 장소가 협소한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 반품 게시판에 반품 접수 했는데 기사님이 언제 오시나요? 2%이뻐 2017-05-18

      교환/반품문의 게시판에 반품/교환 신청을 해주시고, 반드시 대한통운(1588-1255)쪽에도 반품접수를 해주셔야 기사님이 방문하십니다.

      예약 접수가 완료되면 약 1~3일 이내에 기사님이 댁으로 방문하여 상품을 회수해갑니다.


      *기사님과의 스케쥴 약속이나 전달사항 등 고객님께서 직접 확인해주셔야 하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대한통운에 직접 연락 부탁드립니다.

    • 반품은 언제까지 보내야 하나요? 2%이뻐 2017-05-18

      상품 수령 후 주말을 포함한 7일 내로 저희 쪽에 물건이 도착이 되어야만 합니다.

      반품 기간이 지났는데도 불구하고 보내주시는 경우 무통보 반송처리될 수도 있으며, 이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게시판에 반품 유무 의사표현과는 상관없이 저희 쪽으로 도착하는 기간이 7일 이내입니다.)

    • 게시판 비밀번호가 틀리대요. 2%이뻐 2017-05-18

      게시판 작성해주실 때 입력해주신 비밀번호이며(회원가입 시 적어주신 번호가 아닙니다.) 따로 저희 쪽에서 해당 글마다의 비밀번호 확인은 어렵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시 키보드 왼쪽의 Caps Lock가 켜져 있나 확인 후에 입력해주시고 , 켜져 있을 경우 한번 더 눌러 꺼주신 후 다음 재입력해주시길 바랍니다.


      *가급적 평소에 사용하시는 쉬운 비밀번호로 설정해주세요.


    • 배송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2%이뻐 2017-05-18

      주문 날짜 기준이 아닌 입금확인 날짜를 기준으로 최소 2-7일 (단, 법정공휴일/주말 휴무 제외) 정도 소요되어 집니다.

      -제주 및 도서 산간지역의 경우 조금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평일 기준 주문 마감 시간은 오후 4시 입니다.
      (오후 4시 이전의 입금확인 및 결제가 완료가 된 고객님들 순서대로 배송 준비 중으로 절차가 진행됩니다.)


      *신발,가방,악세사리류는 기본배송일보다 최소 1-3일 정도 더 소요된다는 점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이 이외에도 입고 지연 상품이 있는 경우(4일 이상 지연시) 개별적으로 연락(SMS 메시지)을 드리고 있습니다.


    • 상품후기고객님들의 생생한후기

    REVIEW 더보기  

    • 상품문의어떤점이 궁금하세요

    Q&A 더보기  

    • 문의합니다 NEW 최지수 2018-10-18

      *성격에 맞는 카테고리를 꼭 지정해주세요!
      입금을 했는데도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꼭 입금문의 카테고리를 이용해주세요.
      카테고리에 맞지 않는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느리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글을 써주시는 경우 조회를 할 수 있는 정보를 적어주시지 않아 답변을 드리기 어려운경우가 많습니다. 아래 양식을 꼭 채워주세요!

      주문번호 : 20181010-0000111
      핸드폰번호 : 010-3057-1637
      내용 : 카드결제 부분 환불인데(교환1/환불1) 환불금액 예치금 처리되나요? (28000)
      확인 부탁드려요
    • 문의합니다 NEW 김현경 2018-10-18

      *성격에 맞는 카테고리를 꼭 지정해주세요!
      입금을 했는데도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꼭 입금문의 카테고리를 이용해주세요.
      카테고리에 맞지 않는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느리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글을 써주시는 경우 조회를 할 수 있는 정보를 적어주시지 않아 답변을 드리기 어려운경우가 많습니다. 아래 양식을 꼭 채워주세요!

      주문번호 : 20180930-0000182
      핸드폰번호 : 01022201021
      내용 : 배송받아봣는데 세미부츠컷바지는 사이즈안맞아서 환불신청하려구요... 반품택배예약해논상태고 내일찾아가신다셨고 택배비는 동봉안했어요 배송료 제외하고 환불해주세요~~
    • 문의합니다 NEW 김지현 2018-10-18

      *성격에 맞는 카테고리를 꼭 지정해주세요!
      입금을 했는데도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꼭 입금문의 카테고리를 이용해주세요.
      카테고리에 맞지 않는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느리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글을 써주시는 경우 조회를 할 수 있는 정보를 적어주시지 않아 답변을 드리기 어려운경우가 많습니다. 아래 양식을 꼭 채워주세요!

      주문번호 : 20181017-0000034
      핸드폰번호 : 010-2332-5226
      내용 : 벌써 목요일인데 배송 언제해주시나요...?? 늦어도 일요일까지는 받아야하는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
    • 문의합니다 NEW 김지은 2018-10-18

      *성격에 맞는 카테고리를 꼭 지정해주세요!
      입금을 했는데도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꼭 입금문의 카테고리를 이용해주세요.
      카테고리에 맞지 않는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느리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글을 써주시는 경우 조회를 할 수 있는 정보를 적어주시지 않아 답변을 드리기 어려운경우가 많습니다. 아래 양식을 꼭 채워주세요!

      주문번호 : 20181016-0000438
      핸드폰번호 : 01091211586
      내용 : 방금 문자로 품절된 상품이 있다고 연락이 와서요..
      카카오 3333-02-6757554 김지은 여기로 환불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문의합니다 NEW 김수연 2018-10-18

      *성격에 맞는 카테고리를 꼭 지정해주세요!
      입금을 했는데도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꼭 입금문의 카테고리를 이용해주세요.
      카테고리에 맞지 않는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느리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글을 써주시는 경우 조회를 할 수 있는 정보를 적어주시지 않아 답변을 드리기 어려운경우가 많습니다. 아래 양식을 꼭 채워주세요!

      주문번호 : 20181013-0000154
      핸드폰번호 : 010-5046-1817
      내용 : 반품신청합니다! 그런데 반품신청서는 양식에 따라 포스트잇에 적어서 동봉해드리면 되나요?
      주문자명, 주문자ID, 주소(제 주소), 연락처, 접수방법, 반품하는 상품명, 택배비 지불방식만 적으면 되죠? (카드결제 했습니당)



WORLD SHIPPING SERVICE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close